A/S 규정 이용 약관
본 약관은 주식회사 마로렉스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하여 고객 여러분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본 약관은 마로렉스 당사 사이트에서 정식 유통된 제품에만 효력을 갖습니다. (해외 유통 제품 국내 A/S 불가)
마로렉스 본 약관을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을 당사 사이트 내에 공지함으로써 직접 확인하도록 합니다.
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효력을 발생합니다.
■ 무상 A/S 규정 안내
- 마로렉스의 A/S 기간은 12개월 무상 보증 (당사 사이트 내 구입 시에만 적용)
- 당사 홈페이지에서 판매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최초의 구입일(구입 영수증, 거래명세서, 인터넷 거래내역)로 기준으로 적용 (수기 영수증 적용 불가)
- 구매 내역 증빙이 불가한 경우 보증기간 인정이 안되며, 이후 기간에 대해서는 본사 정책에 따라 유상 A/S로 처리 진행
- 초기 불량을 제외한 왕복 택배 비용은 고객 부담
■ 유상 A/S 규정 안내
- 제품에 대한 A/S를 받을 실 경우 무상 수리 기간이 만료되거나, 무상수리 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에 해당할 경우 유상 서비스로 진행
- 무상 보증 기간 이내라도,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불량 증상의 경우 유상으로 진행
■ 무상 및 유상 서비스 불가 안내
- 제품이 구입 당시와 다른 경우 (제품의 박스 및 내용물의 분실하거나 훼손)
-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제품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
- 제품의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 단종으로 인해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할 경우
-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
- 침수,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 증상 발생,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
-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, 파손 및 용도 변경(개조) 한 경우
-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되었거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
- 당사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닌 해외 직구로 당사 사이트에서 구매 내역을 확인할 수 없을 경우
- A/S 접수 시 고객 정보 미기재로 접수 업무가 진행될 수 없을 때, 2주 후 착불 반송
- 유상 서비스 시 충분한 안내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, 3개월 동안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시 소유권 포기로 판단되어 폐기 진행
■ 초기 불량 제품 규정 안내
-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제품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당사 A/S 접수 신청 후 불량 여부 확인 후 새 제품으로 교환처리 가능 (당사 사이트 내 구입시에만 적용)
- 구매일로부터 7일 이후 제품의 문제가 발생된 경우 새 제품 교체가 아닌 무상 수리
- 초기 불량일 경우에만 택배비 당사 부담
■ 환불 규정 안내
- 구매일로부터 1주일 이내의 불량으로 인한 환불은 판매자를 통해 처리.
- 소비자의 과실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환불은 불가
-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, 파손 및 용도 변경을 한 경우 제품 보증기간 상관없이 환불 불가
• A/S 배송지 :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가남로 98 (12661) (주)동진테크
• 택배 수령인 : A/S 담당자 앞
• 고객센터 연락처 : 010-3352-4785
• 반드시 A/S 접수 신청을 완료후 제품을 발송해주세요.
• A/S 접수 신청 내역 확인 불가로 접수 업무가 진행될 수 없을 때, 2주 후에 착불 반송됩니다.